`마성의 매력` 장착한 밴드가 온다…디코이, `전격 데뷔` 선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새로운 DNA를 장착한 밴드가 찾아온다. 데뷔를 앞둔 디코이(D.COY)가 그 주인공이다.
롤링컬쳐원에 따르면 디코이는 오는 3월 14일 개최되는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 vol.25`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이에 앞선 2월 19일 정식 데뷔 싱글을 발표, 음악 팬들과 깊은 교감에 나설 예정이다.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밴드. 록 음악을 기반으로 팝의 느낌과 서정적인 사운드를 표현, 대중들을 사로잡겠다는 의미와 포부를 가지고 있다.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메인 코벌을 중심으로 키보드와 베이스의 감미로운 코러스가 인상적인 밴드라는 귀띔이다.
특히 디코이는 앞서 네이버 뮤지션리그 뮤즈온 오픈리그에 참가, 두 건의 자작곡 영상으로 조회수와 좋아요 1, 2위를 달리며 주목을 받았다. 아울러 밴드로서는 드물게 V라이브 채널 개설 후 일주일 만에 팔로우 1000명을 돌파하는 등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디코이는 롤링홀 25주년 기념 공연은 물론, 데뷔 싱글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황.
롤링컬쳐원은 "디코이만의 다양한 개성과 음악, 그리고 세계관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계획이다. 앞으로 멤버들과 관련된 궁금증을 하나씩 꺼내놓으며 여러분들과 소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디코이는 오는 19일 데뷔 싱글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이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또한 디코이를 만나볼 수 있는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 vol.25 SURL&ONEWE&D.COY&OHO`의 티켓은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