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비애, KBS2 ‘우아한 모녀’ OST 첫 가창자 발탁…‘사랑이 날’ 28일 공개


태사비애가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첫 가창자로 낙점됐다.

데뷔 이후 다양한 드라마의 OST 활동을 통해 여성 프로젝트 그룹 특유의 음악적 감성으로 매력을 전해 온 태사비애는 ‘우아한 모녀’의 OST 첫 론칭곡 ‘사랑이 날’을 28일 공개한다.

신곡 ‘사랑이 날’은 거부하고 멀어지려 해도 자꾸만 커지는 사랑 앞에서 괴롭고 힘들어하는 심경을 담은 노래로 서정적이고 섬세한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만들어졌다.

‘사랑이 자꾸 너를 불러 와 / 맘이 또 말을 안 들어 / 너를 닮은 뒷모습에 또 아파할 걸 알지만 / 사랑이 자꾸 날 사랑하게 해’라는 노랫말과 태사비애 멤버 송민경의 간절하고 애틋함이 느껴지는 목소리를 통해 시청자에게 감동을 전한다.

작곡가 Poli가 작사와 편곡에 이르기까지 곡 작업에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이 노래는 극중 주인공 한유진(차예련 분)의 심정을 그린 테마곡으로 등장한다.

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물로 최명길, 차예련, 김흥수 등 연기파 배우들이 라인업을 이루어 지난 11월 첫 방영 이후 꾸준한 시청률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연기력이 입증된 출연진들의 완벽한 연기 조합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이 사랑을 받고 있는 ‘우아한 모녀’ OST 첫 번째 가창자로 애절함의 대명사로 불리는 태사비애가 발탁돼 탁월한 감성과 매력적인 목소리를 들려주었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Part.1 태사비애의 ‘사랑이 날’은 28일 정오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