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공연 여신’ 윤하, 연말 콘서트 기대되는 이유 셋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연 여신’ 윤하, 연말 콘서트 기대되는 이유 셋


    가수 윤하의 연말 콘서트 `윈터 플라워(WINTER FLOWER)`가 24일과 25일 양일간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또 한 번 레전드를 기록할 이번 콘서트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 세 가지를 뽑아봤다.

    하나. CD 씹어 먹은 ALL 라이브 무대+관객과 하나 되는 토크

    윤하는 명불허전 라이브 여신으로 감성 가득한 히트곡부터 파워풀한 록사운드까지, 매 콘서트마다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자랑한다. 특히 무대 위에서 라이브로 전할 때 빛을 발하는 공연 강자 중 하나인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올 라이브`를 선보이며 `귀호강 무대`를 예약했다.

    이어 관객을 쥐락펴락하는 윤하 표 입담 역시 공연을 기대하게 만드는 부분으로, 윤하는 평소 SNS와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친밀감을 쌓아온 만큼 이번 공연에서도 곡에 대한 섬세한 설명과 유쾌한 토크로 관객들을 울고 웃게 만들 전망이다.

    둘. 윤하가 직접 전하는 콘서트 떼창 포인트

    윤하는 앞서 지난 22일 네이버 공식 V LIVE(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콘서트 셋리스트 일부를 공개하며 떼창 포인트부터 응원법까지 다양한 스포일러를 전했다. 윤하는 `말도 안 돼`와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텔레파시`·`RUN` 등의 떼창 구간과 `연애조건` 응원법 등을 공개하며 관객 참여형 연말 콘서트를 예고했다.

    셋. 다시 돌라온 록 스피릿 윤하! 새 미니앨범 수록곡 `최초 공개`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윤하가 이번 콘서트에서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미발표된 새 앨범 선공개곡을 가장 먼저 들을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윤하의 특급 선물과 완성도 높은 공연에 팬들의 관심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한편 윤하는 관객과 하나 되는 고퀄리티 라이브 콘서트를 마치고 오는 1월 6일 전작의 연장선상인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을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