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캐스팅


배우 고윤이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에 개평 역으로 출연한다.

고윤이 출연하는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이하 간택)은 쌍둥이 언니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왕비가 되려 하는 한 여인과 예지몽을 통해 그 여인을 보는 조선의 왕, 간택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그들의 치열하고 애달픈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를 그린다.

극중 고윤은 좌의정인 조흥견(이재용)에게 충성을 맹세한 그 댁 가신 개평으로 분한다. 개평은 세상에 두려울 것이 없는 한 마리 늑대 같은 사내이면서도 조흥견의 딸인 영지(이열음)를 마음에 둔 캐릭터. 고윤은 ‘간택’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는 물론 영지를 향한 애달픈 연심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그려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윤은 그간 드라마 ‘아이리스2: 뉴제너레이션’을 시작으로 영화 `인천상륙작전` `국제시장` `오늘의 연애`까지 다양한 캐릭터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얼굴을 알렸다.

한편, 드라마 ‘간택’에는 고윤 외에 배우 진세연, 김민규, 도상우, 이열음, 이시언이 출연하며, 2019년 12월 2주 차 드라마 TV 화제성 TOP10에 5위로 진입 및 지난 주말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고윤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은 매주 토,·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