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SM C&C, 콘텐츠 서포터즈 모집 外
▲ SM C&C는 자사에서 제작하는 오리지널 콘텐츠와 함께할 제1기 콘텐츠 서포터즈 '팬PD'를 모집한다.

SM C&C는 동방신기의 '동방신기와 72시간', 슈퍼주니어의 '슈주 리턴즈', EXO의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레드벨벳의 '레벨업 프로젝트' 등 글로벌 아이돌 그룹과 함께 다채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해왔다.

'팬PD'들에게는 직접 콘텐츠를 기획, 제작, 홍보할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요강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cafe.naver.com/fanpd) 참고.
▲ KBS는 오는 31일 오후 11시부터 100분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새해맞이 특별생방송음악회 '새날마중'을 연다.

음악회에는 가수 인순이, 소향, 소프라노 강혜정, 피아니스트 서혜경, 국악인 유태평양, 바리톤 송기창, 이응광, 가수 딕펑스, 컨템포 디보, 테너 박모세, 바이올리니스트 고소현이 출연한다.

KBS 1TV서 생방송.
▲ OBS경인TV는 배우 성현아가 오는 24일부터 '독특한 연예뉴스' 속 '사랑의 식사' 코너에 출연한다고 예고했다.

첫 편은 성현아가 부천 중동의 한 부엌에서 아르바이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그는 아르바이트 후 쌍둥이 자매와 일흔넷의 할머니가 사는 11평 보금자리를 찾아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예정이다.

▲ 배우 김미경이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17일 이같은 소식을 전한 뒤 "김미경 배우가 폭넓은 연기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미경은 최근 SBS TV 'VIP'와 영화 '82년생 김지영' 등에 출연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