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교원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개최
교원그룹은 내년 1월 4~5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0 교원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입장권 사전 판매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딥체인지’를 모토로 지난 2017년부터 교원그룹이 지향하는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고객과 함께 즐기는 문화 체험의 장을 마련해오고 있다.

지난 1회 미래교육체험전 ‘딥체인지 에듀’에 이어 내년에는 교원그룹 신사업 영역인 `온라인 플랫폼` 사업 론칭일에 맞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뉴미디어 트렌드에 발맞춰 교육과 생활문화를 아우르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크리에이티브 문화를 고객이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크리에이터와 함께 크리에이티브하게 즐기는 크나큰 미래 상상`을 주제로 교육을 비롯해 가전, 뷰티, 헬스 등 생활 전 영역에 걸쳐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이와 연계된 크리에이티브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테마파크처럼 브랜드별 체험 공간을 조성했으며 마이린, 라임튜브, 대도서관 등 스타급 크리에이터들이 참여 브랜드를 소재로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자유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단순한 브랜드를 알리는 자리를 넘어 고객과 함께 생활전반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경험을 나누며 소통하는 쌍방향의 문화 플랫폼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민정기자 jm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