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김장훈, 구 싱글 `하얀 말` 역주행 프로젝트 가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장훈, 구 싱글 `하얀 말` 역주행 프로젝트 가동


    최근 숲�훈으로 새로운 자아를 찾은 가수 김장훈이 이번엔 신개념 역주행 프로젝트에 나선다.

    김장훈은 오는 23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24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올라 자신의 디지털 싱글 `하얀 말`을 선보인다.

    앞서 김장훈은 라디오 방송을 통해 "11월 중순부터 2018년 발매한 `하얀 말`로 활동한다. 대놓고 역주행 프로젝트를 시작하겠다. 사당역, 삼각지역 등 말 그대로 역에서 쇼케이스를 하고 음악 프로그램도 2번씩 나갈 것"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하얀 말`은 김장훈이 지난 2018년 12월 31일 발매한 곡으로, 김장훈은 이번 역주행 프로젝트를 통해 과거 발표한 곡을 대중에게 다시금 선보이며 노래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킬 예정이다.

    `하얀 말`은 그의 첫 히트곡 `나와 같다면`을 잇는 김장훈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정통 발라드 곡이기도 하다. 그만의 완숙함과 함께 초기의 야성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멜로디가 더욱 인상적이다.

    김장훈은 “나의 가수로서의 숙제는 ‘나와 같다면’을 능가하는 발라드를 탄생시키는 것이었다. 너무나 큰 사랑을 받았고 지금도 수많은 가수들이 경연 프로그램이나 예능에서 ‘나와 같다면’을 부르고 있다는 것이 그 방증이기도 하다”며 “’나와 같다면’을 좋아한다면 ‘하얀 말’이 제 2의 ‘나와 같다면’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대놓고 `하얀 말` 역주행 프로젝트에 나서는 김장훈은 최근 출연 중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힘든 싱어’, ‘보이숲 코리아’, ‘복면가숲’ 등의 코너를 잇따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주 음악방송을 시작으로 아이돌 스케줄을 능가하는 일정들을 소화하며 활발히 음악 활동을 병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