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엄마의 개인 생활` 에피소드 대방출…`라스`서 입담폭발
배우 이미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SNS 콘텐츠 `엄마의 개인 생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관련해 그녀의 닮은꼴 발견부터 유세윤의 콜라보레이션 제안까지 언급돼 관심을 끈다.

2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영옥, 이혜정, 정영주, 이미도가 출연하는 `줌 크러시` 특집으로 꾸며진다.

SNS 콘텐츠 `엄마의 개인 생활`로 화제를 모은 이미도가 이와 관련한 뒷이야기들을 털어놔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그녀는 의외의 닮은꼴을 발견했다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유세윤이 이미도에게 콜라보레이션 제안을 했다고 알려져 과연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될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어 김구라 역시 "이거 재미있네!"라며 현실 조언을 날려 웃음을 더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미도는 그동안 `라스` 출연을 기다려왔다고 밝힌다. `라스`를 위해 에피소드를 메모해 놓기까지 했다고. 그녀는 모아둔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고생부터 엄마 역할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이미도는 심지어 남자 연기까지 한 적이 있다고 털어놔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즉석에서 연기를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또한 이미도는 엄청난 괴력을 뽐내 모두를 흥분케 한다. 초면에 만난 붐에게 `공주님 안기`를 시전한 것은 물론 김구라도 들어 올릴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것. 과연 김구라가 그녀의 품에 무사히 안길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미도의 팔색조 매력은 20일(오늘)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스` 이미도 `엄마의 개인 생활` (사진=MBC)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