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수입가구 전문점 미라지퍼니쳐, `FUTURA USA 7491 소파` 첫 사은행사 실시
가을 이사철 및 웨딩 시즌을 맞아 미국 수입가구 전문 업체 ㈜미라지퍼니쳐에서 특별한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미라지퍼니쳐는 프리미엄 수입 소파 브랜드 FUTURA USA(푸트라 유에스에이)사의 인기 제품 `7491 Leather Sofa(7491 레더 소파)`의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FUTURA USA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최고의 소파 제조업체로, 북미와 유럽에 연간 1만 컨테이너 이상을 수출하며 내구성, 탄성력, 안정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미라지퍼니쳐가 실시하는 이번 사은 행사는 13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된다. 특별 기획으로 준비된 Wheat(위트) 색상을 카우치형 20조, 4인 가죽소파 10조 한정으로 기존 제품보다 한층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를 펼친다.

동시에 7491 전 소파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CULP사의 수입 `Down Feather Cushion(다운 페더 쿠션)`을 증정하는 행사도 열린다. (사은품 소진 시 다른 제품으로 대체 제공)

이번에 마리지퍼니쳐가 할인 행사를 펼치는 7491 모델의 경우, 8년 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소파로 5,000세트 이상의 판매를 달성한 제품이다. 소파 전 영역에 가죽을 사용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파로서의 면모를 느끼게 하며, 좌방석에는 터프팅 공법을 사용해 클래식함을 살리고 소파의 포인트를 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미라지 분당점 최익영 전무는 7491 소파가 꾸준히 사랑 받아온 이유에 대해 "Futura USA만의 고밀도 내장폼에 복원력 높은 파이버(Fiber)층을 따로 올려줌으로써 탄탄함과 푹신한 착석감을 자랑한다"면서 "차별화된 안락함을 느끼게 하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 호평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수입 가구 업체 미라지퍼니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물류창고를 보유한 미국가구 전문 수입회사로서, 지난 20년간 앤틱 가구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전국적으로 13개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넘나들며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