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냉동화덕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최근 신제품 `멜팅치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멜팅치즈`는 스위스 대표 음식인 치즈 퐁듀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화덕피자로 즐길 수 있는 피자다. 이름처럼 고급 치즈가 넘쳐 흐르는 치즈피자로, 퐁듀에 주로 쓰이는 그뤼에르, 라끌렛 치즈는 물론 모짜렐라, 몬테레이잭, 화이트체다, 그라나파다노, 크림치즈 등 7가지 치즈를 듬뿍 올렸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특제 화이트 소스와 산뜻한 어니언 크림소스를 더해 느끼한 맛을 잡고, 100% 이탈리아 밀가루로 반죽해 구운 화덕 도우의 부드럽고 쫄깃함까지 담았다.

우주인피자는 청년떡집, 만두몬스터 등 푸드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런칭 시킨 데이터 기반의 푸드테크 ㈜양유와 주식회사 클라우드키친이 함께 개발한 냉동화덕피자 브랜드로, 기존 냉동피자들과는 다르게 셰프가 직접 반죽한 도우를 24시간 저온 숙성 시켜 400도 화덕에서 구운 레스토랑급 프리미엄 냉동화덕피자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치즈와 페퍼로니, 고급 홍새우 등 신선한 토핑들을 아낌없이 푸짐하게 올려 비쥬얼까지 훌륭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우주인피자 맹찬열 팀장은 "냉동피자는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소비자 인식을 깨고 우주인피자를 통해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화덕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면서 "다가오는 연말, 우주인피자의 멜팅치즈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홈파티를 즐기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주인피자의 신제품 `멜팅치즈`는 현재 우주인피자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