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개인투자자가 선택한 ‘이곳’의 오늘 추천주는?! ‘지금 확인!’

10년 증권방송 외길 탑TV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료라고 해도 믿을 무료 추천주의 수익률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화제의 중심에 선 것.

최근 수익률만 간략히 살펴보자면 필룩스 114%, 알리코제약 40%, 넥스트사이언스 37%, 내츄럴엔도텍 32% 등으로 놀라운 점은 이 종목이 모두 탑TV 증권전문가가 ‘무료’로 추천한 종목들이라는 것이다.

▶추천주마다 급등! 화제의 라이브방송 지금 확인! (클릭)

탑TV 무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수익을 내고 있다는 한 회원은 “이 정도 수익률이라면 다른 업체에서는 돈을 받고 추천을 했을 것”이라며 “종목 추천 뿐만 아니라 장세 분석도 해주고 투자 전략도 무료로 제공해 주는 탑TV는 개인투자자들에게는 한 줄기 빛과 같은 존재”라는 말로 탑TV를 극찬했다.

1
100만 개인투자자가 선택한 ‘이곳’의 오늘 추천주는?! ‘지금 확인!’


탑TV 관계자는 “카카오톡 주식리딩 서비스가 대세가 되면서 라이브방송의 비중은 감소 추세에 있지만, 올해 탑TV의 누적 시청자 수는 이미 100만명을 넘었다. 이는 탑TV가 무료로 제공하는 주식정보와 추천주가 개인투자자들에게 확실히 도움이 되고 있다는 방증”이라는 말로 라이브 방송에의 참여를 독려했다.

▶올해 100만 시청자 돌파! 탑TV 무료 라이브방송 입장하기! (클릭)

확실히 최근 들어 PC 기반의 HTS 대비 모바일 기반의 MTS의 비중이 커짐에 따라 라이브 방송 대비 카톡 서비스의 비중이 커져 가는 추세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올해 누적 시청자 수 100만명 돌파를 자축하며 여전히 라이브 방송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는 탑TV.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이유다.

탑TV에서는 평균 경력 20년의 베테랑 주식전문가들이 무료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탑TV에 무료로 회원가입만 하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베테랑 주식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기를 권한다..

▶화제 속에 접속자 급증! 탑TV 무료 라이브방송 입장하기! (클릭)

오늘의 이슈종목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IDT, 에어부산, 이월드, 인스코비, 셀리버리, 에이치엘비, 나노메딕스, HDC현대산업개발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