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리, 새 앨범 ‘3-PAKTORY01’ 수민-김아일-쟈드 피처링 참여…전곡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프라이머리가 실험적인 작업물로 리스너들과 특별한 ‘우주’ 여행에 나선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3-PAKTORY01(3-팩토리01)’의 타이틀곡 ‘우주’와 수록곡 ‘Bad High(배드 하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수민, 김아일, 쟈드의 피처링 참여 소식을 전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타이틀곡 ‘우주’에는 대세 아티스트 수민(SUMIN)과 낯설고 신선한 음악으로 힙합씬에서 주목받고 있는 래퍼 김아일이 참여했으며, 수록곡 ‘Bad High’에는 독보적 보컬의 소유자 쟈드(Jade)가 함께해 그간 쉽게 접하지 못했던 실험적 음악들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각 티저 영상에는 이번 앨범의 핵심 요소를 담아낸 장면 연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우주’ 티저에는 ‘인터스텔라’, ‘그래비티’ 등 우주 SF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장면이 등장, 영화를 보는 듯한 고퀄리티 연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앞서 공개됐던 스포일러 영상 속 우주복을 입은 사람이 재등장, 그의 주위를 빼곡히 둘러싼 검은 전선과 깊게 숨을 내쉬고 있는 모습을 클로즈하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수록곡 ‘Bad High’에는 붉은 드레스를 입은 여성이 등장해 시작부터 강렬함을 선사했다. 여성은 시장 곳곳에서 우아한 춤사위를 펼치며 시장과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행동으로 묘한 분위기를 안긴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생선을 자르던 시장 상인의 얼굴에서 가시가 돋아나는 충격적 장면이 등장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프라이머리는 새로운 숫자 연부작 ‘3’ 시리즈의 첫 시작인 ‘3-PAKTORY01’을 통해 실험적인 음악들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할 전망으로, 뮤직비디오 역시 강렬한 비주얼 디렉팅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티저 공개만으로도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최고조로 증폭시킨 가운데, 수민, 김아일, 쟈드 세 명의 개성파 아티스트와 함께 한 ‘3-PAKTORY01’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프라이머리의 새 싱글앨범 ‘3-PAKTORY01’은 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