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 얼리버드 티켓 30% 할인


연말을 웃음꽃으로 채울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이 얼리버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7일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이 오는 8일 오전 10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윤소그룹에 따르면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하는 관객들은 일반 예매가 보다 30% 저렴한 가격에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을 관람할 수 있다.

이수근은 2001년 영화 `선물`로 연예계에 데뷔해 20년 동안 KBS `개그콘서트`, `1박 2일`, `우리동네 예체능`, JTBC `아는 형님`, tvN `신서유기`, XtvN `플레이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이다.

그의 20년 개그 내공이 집약된 `웃음 순도 100%`의 공연이 바로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개그와 예능과 음악이 공존하는 개그쇼로 현재 예능대세 믿고 보는 `믿을맨` 이수근의 미친 입담, 콩트, 방송 불가용 개그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이수근채널`의 콤비 유남석과 `카피추`로 인기 역주행 중인 추대엽이 함께 출연한다. 또 이수근의 예능 파트너들도 깜짝 게스트로 등판할 전망이다.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윤소그룹의 수장 개그맨 윤형빈은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은 20년 동안 웃음 하나만 보고 달려온 개그맨 이수근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공연이다"라며 "얼리버드 판매를 할 만큼 자신 있는 공연이다. 코미디를 사랑하고, 연말에 기분 좋은 웃음을 원하는 모든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는 12월 한 달 동안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개그맨 이수근을 필두로 박성호·윤형빈·김재욱·이종훈·정경미·김경아·김원효·정범균·조승희 등이 펼치는 릴레이 개그 공연이다.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 `쇼그맨`, `투맘쇼`, `윤형빈쇼` 등 엄선된 4개의 고품격 코미디 공연들이 한 달간 총 28회 공연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