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가 더 강렬해진 콘셉트로 돌아온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nd EP Album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 재킷 커버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블루, 레드 바탕의 재킷 커버에는 CIX 공식 로고 속 각기 다른 육각형의 문양이 더해져 정육면체의 공간을 만들어 내는 착시 효과를 불러일으켰다.
그 주변으로는 시계 초침과도 같은 다양한 형태의 직선들이 사방으로 뻗어있어 시공간을 초월한 느낌까지 전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4일 오후 3시부터 전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안녕, 낯선공간’ 사전 예약 판매가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 역시 첫 데뷔 앨범과 동일하게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었으며, 푸른색의 ‘Hello’와 붉은색의 ‘Strange Place’로 색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연부작으로 진행되고 있는 CIX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이 ‘안녕, 낯선공간’인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떤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대중을 놀라게 만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CIX의 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