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2주년 맞은 샤오미 로봇청소기 로보락 S5, 10월 이벤트로 1000만원 상당 상품 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주년 맞은 샤오미 로봇청소기 로보락 S5, 10월 이벤트로 1000만원 상당 상품 쏜다
    스마트한 청소 기능 및 가성비를 갖춘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로보락 S5`가 국내 정식 출시 2주년을 기념해 10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보락 S5의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퀴즈 풀기 ▲내가 로보락 오너 ▲SNS 공유하기 등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퀴즈 이벤트는 응모 페이지 내 주어진 두 가지 문제를 읽은 후 보기 중 정답을 선택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5일 오전 11시 당첨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내가 로보락 오너 이벤트는 로보락 S5의 본체 먼지통을 분리하면 나오는 일련번호를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먼지필터, 메인 브러시, 보호 필름, 일회용 걸레 중 원하는 한 가지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18일 최종 추첨 전까지 진행된다.

    SNS 공유하기 이벤트는 로보락 S5 제품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커뮤니티사이트, 블로그에 #샤오미로봇청소기2세대 #샤오미로봇청소기 #2세대2주년행사 #샤오미 #로보락 #로봇청소기 #s5 #mcmartofficial 등에 올린 후 랜덤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SNS 이벤트는 오는 30일 자정까지 응모 가능하며, 업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링크를 보내면 된다. 여러 SNS에 올릴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랜덤 추첨으로 누적 청소 시간이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다.

    상품은 총 96명에게 돌아가며 ▲1등(1명) 백화점상품권 100만원 ▲2등(5명) 로보락 S5 로봇청소기 ▲3등(10명) 샤오와 로봇청소기 ▲4등(20명) 뷰티테크 핸디형 무선청소기 ▲5등(6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추첨은 응모 마감 이튿날인 31일 오전 11시에 유튜브 생방송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출시 2주년을 맞은 로보락 S5는 2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물걸레 기능까지 갖춰 그간 고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국내 정식 출시된 한글판 버전의 경우 한국어 지원과 동시에 국내 배송 및 A/S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 만족감을 더했다.

    여기에 신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까지 예정돼 있어 관심을 더하고 있다. 로보락 로봇청소기 S5 한글판은 오는 14일에서 18일까지 5일간 위메프와 롯데닷컴을 통해 파격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한 고객은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메인 브러시 및 일회용 물걸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