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우주소녀 연정, `날 녹여주오` OST `꼭 말해줘` 14일 발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주소녀 연정, `날 녹여주오` OST `꼭 말해줘` 14일 발표


    걸그룹 우주소녀 연정이 14일 정오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 OST를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 연정이 tvN 토일 드라마 `날 녹여주오`의 OST 두 번째 가창자로 합류, 1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2 `꼭 말해줘`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꼭 말해줘`는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의 연주와 사랑스러운 연정의 목소리가 더해진 달콤한 러브송으로, 좋아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수줍게 표현하는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해당 곡은 지난 4회에서 고미란(원진아 분)이 20년 만에 대학 수업을 들으며 설렘과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더욱이 ‘날 녹여주오’가 최근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만큼, 연정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녹아든 ‘꼭 말해줘’는 극의 재미를 높이고, 본격적인 2019년 적응에 나선 냉동 남녀 마동찬(지창욱)과 고미란의 모습을 더욱 리얼하게 표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연정은 청아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매력적인 보컬 실력을 자랑하며 가요계를 넘어 OST계에서도 맹활약을 펼쳐왔다.

    드라마 `여우각시별`을 비롯해 `훈남정음`, `7일의 왕비`, `멜로홀릭`,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2’ OST에 잇따라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고, 최근에는 걸그룹 멤버 중 보컬 퀸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V-1`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재능을 뽐내기도 했다.

    연정이 속한 걸그룹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모모모`로 가요계에 데뷔,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Boogie Up`(부기 업) 등을 발표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전 멤버가 연기, OST, 예능 등 활동 범위를 넓히며 그 역량을 더욱 빛내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로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되며, 유연정이 참여한 OST Part2 `꼭 말해줘`는 14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정을 금할 수 없습니다.본사는 이번 사태를 엄중하게 인식하고 있으며 관계당국의 조사와 후속 조치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혐의를 받고 있는 구성원은 곧바로 업무 배제 조치를 했으며 일부 관련자는 사표를 내고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당국은 이번 조사가 회사 차원이 아니라 개인적 일탈에 대한 것이라고 하지만, 투명하고 공정한 정보 전달을 사명으로 하는 언론사로서 책임을 통감합니다. 본사는 그동안 ‘취재 보도 등 업무를 통해 얻게 된 주식 채권 부동산 등의 정보를 개인적인 투자나 다른 목적에 활용하지 않는다’ ‘보도되지 않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해 주식 등 유가증권과 부동산에 투자하지 않는다’ 등의 임직원 행동강령과 기자 윤리강령을 엄격하게 적용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사태를 통해 그간의 노력이 충분하지 않았다는 점을 자성하면서 내부 시스템 전반을 다각도로 점검하고 있습니다.본사는 실추된 신뢰와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전사적 노력을 기울여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자체 진상조사위원회를 구성하고 사안의 실체적 진실 규명에 들어갔습니다. 아울러 조직 운영 및 업무 방식을 전면 쇄신하는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겠습니다.국민과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는 자리입니다. 아울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의 인사이트를 현지 취재팀을 통해 확인한 뒤 투자 전략을 가다듬을 기회를 갖고자 합니다.● 일시: 1월 29일(목) 오후 2~5시● 장소 :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 강연 주제 및 강사:- ‘CES 2026’ 현장에서 읽은 기술 전쟁 / 손재권 더밀크 대표- 코스피 5000 시대, 투자 유망 섹터 / 이선엽 AFW파트너스 대표- 코스피 5000 시대 승리 투자 기법, 사이클 투자 / 조윤남 코어16 대표● 인원: 선착순 100명(참가비 5만원)● 특전: 한경무크 (손재권 대표 등 저), <사이클 투자 법칙>(조윤남 대표 저) 증정● 문의: 02-360-4876● 참가 신청: QR코드 스캔주최 :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초경량과 휴대성이라는 핵심 가치는 강화하면서 인공지능(AI) 기능은 더욱 발전시킨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2026년형 LG그램’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신규 소재인 ‘에어로미늄(aerominum)’을 적용해 초경량 노트북이라는 고유의 정체성은 발전시키면서 내구성과 외관 디자인 개선이라는 고객 요청 사항까지 두루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어로미늄은 마그네슘과 알루미늄의 합금이다. 두 금속의 장점만 합쳐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지녀 주로 항공우주 산업에서 활용돼 왔다.‘엑사원(EXAONE) 3.5’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램 AI와 ‘코파일럿+(Copilot+) PC’ 기능을 더한 ‘멀티 AI’는 차별화된 AI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필요와 용도에 따라 중앙처리장치(CPU)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선택권도 넓혔다. 예를 들어 그래픽 성능에 특화된 노트북을 원한다면 인텔 코어 울트라 CPU가 탑재된 제품을, CPU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로 효율적인 작업을 선호하면 AMD 기반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2026년형 그램에는 77Wh의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27시간 동안 별도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속 충전 기능도 지원해 30분 충전만으로 9시간 이상 쓸 수 있다.최만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