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헤이즈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음원차트 올킬 ‘기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헤이즈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음원차트 올킬 ‘기염’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음원차트 정상을 올킬했다.

    헤이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의 타이틀곡 ‘떨어지는 낙엽까지도’는 14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벅스, 지니, 올레, 소리바다, 네이버 등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 정상을 싹쓸이 했다.

    뿐만 아니라 더블 타이틀곡 ‘만추’로도 네이버 2위, 소리바다 2위, 벅스 2위, 멜론 6위, 지니 4위, 올레뮤직 4위 등 상위권 진입뿐 아니라 ‘떨어지는 낙엽까지도’와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로써 헤이즈는 이전에 발표한 ‘We don’t talk together(위 돈 톡 투게더)’, ‘SHE`S FINE(쉬즈 파인)’, ‘Jenga(젠가)’, ‘비도 오고 그래서’를 비롯해 드라마 OST ‘내 맘을 볼 수 있나요’까지 발매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차트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일기’, ‘DAUM(다음)(feat.콜드)’, ‘얼고 있어’, ‘missed call(미스드 콜)’까지 앨범에 수록된 여섯 트랙 차트인에 성공했다.

    ‘만추’는 전작 ‘We don’t talk together’ 이후 헤이즈가 약 4개월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전 트랙 헤이즈의 자작곡으로 채워 그가 해석한 가을 감성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떨어지는 낙엽까지도’는 가을의 향기가 느껴지는 사운드와 헤이즈 특유의 감각적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며, 또 다른 타이틀곡 ‘만추’는 레트로 팝과 시티팝을 동시에 아울러 감각적인 편곡뿐 아니라 헤이즈의 담백한 가창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헤이즈는 이젠 수식어가 필요 없을 만큼 발매하는 음원마다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그야말로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만추’까지 전트랙 사랑을 받으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더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