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트리플미, 첫 번째 멤버 최초 공개 ‘만찢남 모델 박찬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리플미, 첫 번째 멤버 최초 공개 ‘만찢남 모델 박찬규’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 ‘트리플미(TRIPLE ME)’의 첫 번째 멤버 박찬규를 최초로 공개했다.

    잠재력 있는 인재를 발굴, 경쟁력 갖춘 아티스트로 육성하고 매니지먼트, 공연 기획과 제작, 방송 콘텐츠 및 투자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기반으로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런칭한 배우 그룹 ‘트리플미(TRIPLE ME)’의 첫 번째 멤버 박찬규가 기대 속에서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처음으로 공개된 멤버 박찬규는 광고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의류, 식품, 음료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레이디스 코드의 ‘FEEDBACK(너의 대답은)’, JDLE의 ‘신데렐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릴 만큼 활발히 활동중인 유명 모델이다.

    특히 박찬규는 삼성 갤럭시 S9을 포함한 중국 음료 차파이, 구글, 푸조, 지오투 영상 광고 등에서 활약한 경력이 있으며 광고뿐만 아니라 웹드라마 `두텁이의 어렵지 않은 학교생활`, tvN 예능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의 인턴 선발전에 출연하는 등 연기와 예능을 넘나들 정도로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대중들로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트리플미(TRIPLE ME)는 6명의 배우들과 모델로 구성된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으로 이미 검증받은 실력과 인기를 통해 연기, 노래, 뮤지컬, 콘서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예정인 신개념 배우 그룹이다.

    1일 첫 번째로 공개된 박찬규를 포함해 남은 5명의 멤버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지, 멤버들간의 케미는 어떨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