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남 두륜산 도립공원 숲 체험 프로그램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남 두륜산 도립공원 숲 체험 프로그램 운영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을 간직한 해남 두륜산 도립공원에서 숲 체험을 하자."
    20일 해남군에 따르면 뛰어난 생태환경을 갖춘 두륜산 도립공원 가치를 재발견하고 탐방객들이 자연 속에서 건강과 힐링을 할 수 있도록 30일부터 11월 29일까지 숲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숲 체험은 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 걷는 숲길 탐방, 숲속의 명상, 도립공원 자연 생태 알기, 숲속의 그림교실, 낙엽 등을 활용한 자연학습 등이다.

    11월 초부터 두륜산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로, 한반도의 마지막 단풍을 즐길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취학 아동, 초·중·고등학생, 탐방객 등을 대상으로 10명 이상 신청 시 진행하며 체험비는 무료다.

    숲 체험 참여는 도립공원관리사무소(☎061-530-5957)로 신청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탈팡' 행렬에 택배사도 반사이익…롯데택배 주7일 배송 시작

      롯데글로벌로지스가 CJ대한통운, 한진에 이어 '주7일 배송'에 뛰어든다. '탈팡' 행렬이 이어지면서 온라인쇼핑 수요가 분산되자 택배·물류 업체들의 경쟁도 치열해지는 모양새다....

    2. 2

      한국 기업 日진출 사상 최대…미·중 대립 속 협력 강화

      지난해 일본에 법인을 설립한 한국 기업이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일본 내 한류 열풍을 등에 업은 소매업체는 판매망을&...

    3. 3

      이창용 "원화가 곧 휴지조각? 국내 유튜버들만 그렇게 말해"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2일 대미 투자 연 200억달러 집행과 관련해 "절대로 기계적으로 안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 총재는 이날 오전 취재진을 대상으로 "내가 한은을 떠난 뒤라도 금융통화위원들이 안 해줄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