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중학교 2학년 수학, 함수/확률 등 중등인강으로 기초 탄탄하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학교 2학년 수학, 함수/확률 등 중등인강으로 기초 탄탄하게
    중학교 2학년 수학은 본격적으로 함수나 확률 등 새로운 내용들을 배우게 된다. 유리수와 근삿값, 연립방정식, 부등식 등 다양한 개념 역시 중학교 1학년 수학에서 좀 더 심화된 과정을 배우기 때문에 기초를 탄탄하게 하지 않으면 성적향상이 어렵다.

    특히나 중학수학은 꾸준하게 시간을 두고 차근차근 공부해야만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며 학생의 흥미가 생기게 된다. 이처럼 중학생들의 수학적 흥미를 이끌어 내기 위해 최근 멀티미디어를 이용한 스마트 학습이 인기를 얻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태블릿PC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학생이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그 중 밀크T중학 수준별수학 과정은 수학에 전혀 관심이 없거나 포기한 왕초보 학생부터 높은 수준의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학생까지 모든 수준의 중등수학공부가 가능하다.

    이는 해법수학 등을 발행하며 쌓았던 천재교육의 노하우가 담긴 학습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중학수학 전문 교재로 학습이 진행되기 때문에 양질의 콘텐츠를 자랑한다. 높은 수준의 강의 외에도 수학공부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도 탑재되어 있다.

    표적으로 10분 달달 수학으로 짧은 시간 동안 개념 강의를 학습하고 3분 퀴즈 문제, 스피드미션 20문제 등을 통해 학습 집중력을 높인다. 그 밖에도 수학 연산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며 사고력 수학을 기를 수 있는 3분 쿡쿡 연산, 1:1 서술형 수학 과외 방식의 수학 첨삭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천재교과서 이동열 중등수학팀장은 "중학생이 되면서 수포자가 증가하는데 밀크티중학은 이를 방지하기 위해 탄탄한 커리큘럼을 자랑하며, 기초부터 고급 수준의 학생 모두가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양질의 중학수학공부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처럼 중등수학에 강한 스마트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밀크티중학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7일 무료학습도 체험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