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스토리' 10% 이상 상승, 반등의 시그널은 10월부터 - 이베스트투자증권, BUY(유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스토리' 10% 이상 상승, 반등의 시그널은 10월부터  - 이베스트투자증권, BUY(유지)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반등의 시그널은 10월부터 - 이베스트투자증권, BUY(유지)
    08월 29일 이베스트투자증권의 김현용 애널리스트는 에이스토리에 대해 "-4분기 반등 시그널: 시그널2 촬영개시 or NFLX외 OTT향 시즌제 정착-3분기 실적은 킹덤2와 관련된 제작비 추가 금액의 인식 가능성 외 뚜렷하게 인식되는 작품이 현재로선 없다. 현재 일본에서 방영중인 백일의 낭군님 관련 VOD 매출 쉐어분과 더해지더라도 전분기비로도 매출 감소가 유력한 상황으로 판단된다. 3분기 매출액은 47억원, 영업이익 1억원으로 실적 부진은 이어질 전망이다"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11,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ADVERTISEMENT

    1. 1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에스피지, 외국인·기관 매수 흐름 이어져"

      ※알고리즘 종목 Pick은 퀀트 알고리즘 분석 전문업체 코어16이 기업 실적, 거래량, 이동평균선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망 투자 종목을 한국경제신문 기자들이 간추려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월요일...

    2. 2

      새해에도 AI가 세계경제 주도…거품 꺼지면 실물경제까지 타격

      2026년에도 인공지능(AI)은 세계 경제와 금융시장의 가장 큰 화두다. 거품론에도 불구하고 월가에서는 올해도 AI가 시장을 주도하는 장세가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AI가 글로벌 패권 다툼의 최전선인 만큼...

    3. 3

      AI 거품론·환율·美금리…새해 증시 흔들 '회색 코뿔소'

      새해에는 어떤 ‘회색 코뿔소’(예상할 수 있는 위험 요인)가 증시를 뒤흔들까. 시장 전문가들은 2026년 증시 핵심 변수로 ‘인공지능(AI) 거품 논란’과 ‘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