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전참시` 장성규, `흥폭발` 놀이공원 알바 현장…`핵웃음`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참시` 장성규, `흥폭발` 놀이공원 알바 현장…`핵웃음` 예고
    `전지적 참견 시점` 장성규가 `선` 넘은 저세상 텐션의 흥을 폭발시킨다. 놀이공원 아르바이트 체험에 나선 그가 익스트림한 레전드 짤을 대량 방출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66회에서는 놀이공원 일일 아르바이트생 장성규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 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최근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장성규의 놀이공원 아르바이트 체험 현장이 펼쳐진다.

    먼저 장성규가 빨간색 선글라스와 화려한 아마존 탐험가 의상을 입고 무아지경으로 몸을 흔들고 있는 모습으로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해당 놀이기구 줄을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한 퍼포먼스라고. 장성규는 폭염의 날씨에 굴하지 않고 댄스 열정을 불태웠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라며 손님들에게 친절하게 인사하며 안전을 챙기던 중 롤러코스터를 혼자 타게 된 초등학생 손님을 발견, 옆자리에 동승하게 됐다고. 이에 롤러코스터의 아찔함에 영혼이 가출한 듯 울기 직전인 그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이 가운데 장성규 매니저는 몸 사리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장성규에게 시선을 떼지 않는 것은 물론 주위 촬영 스태프들에게 선풍기 바람을 쐬어주는 등 현장 구석구석을 살뜰하게 챙겼다는 후문이어서 훈훈함을 자아낸다.

    놀이공원에서 폭염만큼 후끈한 흥을 분출하는 장성규의 모습은 24일(내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참시` 장성규 (사진=MBC)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