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닐로, 새 자작곡 ‘벗’ 뮤직비디오는 실제 이야기…티저 영상 공개 ‘궁금증 UP’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싱어송라이터 닐로(Nilo)가 자신의 실제 이야기를 녹여낸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닐로는 2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벗’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아카펠라 합창단 동료들과 함께 무대를 준비하고 꾸미는 닐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단원들과 함께 웃고 행복해하는 닐로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도 흐뭇함을 전해주고 있다.
이어 여주인공으로 보이는 인물이 등장하는 가운데, 닐로와 마주치는 장면이 연달아 비춰지며 묘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두 사람에게는 과연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소속사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과거 아카펠라 단원으로서 활동하던 닐로의 실화를 각색한 이야기”라며 “그 어떤 노래보다 닐로의 진심이 가득 담긴 만큼 신곡 ‘벗’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벗’은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미운 날(The day, I hate myself)’ 이후 닐로가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자작곡이다. 닐로는 신곡 ‘벗’을 통해 기존의 어둡고 외로운 이미지 외에 따뜻하고 편안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닐로의 신곡 ‘벗’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