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체 빅데이터 기업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 산업 연계 경험경제 플랫폼인 웰니스센터 플래그샵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플래그샵은 피트니스 전문기업 피트나인(FITTNINE)과 아시아 최대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NOVU 코리아의 운동, 영양 및 피부, 두피 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EDGC의 유전체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병원과 연계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유전자 데이터와 체형, 피부 등 현재 상태 측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컨설팅과 솔루션을 전문 의료상담과 함께 EDGC 웰니스센터를 통해서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웰니스센터(강남)은 실생활 밀착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 체험 가치를 극대화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함으로써 지역, 산업 연계 맞춤 유전체 서비스 시장을 EDGC가 이끌어 나가는데 전진기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유전체 산업과 의료 산업이 융합한 유전체 빅데이터 기반 정밀의학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의료기관의 차별화 경영을 주도하는데 경험경제 플랫폼 플래그샵인 EDGC 웰니스센터와 사회적으로 협력하는 장을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EDGC, 유전체 기반 플랫폼 `웰니스센터` 오픈
양재준 성장기업부장 jjy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