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물티슈 단일 품목 `전체 베스트 1위` 아기 물티슈 베베숲
베베숲 아기 물티슈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연일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베베숲은 최근 커머스 포털 11번가의 `월간 십일절` 행사에서 물티슈 단일 품목 기준 최다 판매량을 달성한데 이어,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채널 중 하나인 `위메프`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주말인 18일 위메프에서 진행된 `슈퍼투데이특가`에서 스테디셀러 제품인 `센시티브 물티슈`를 선보인 베베숲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 입어 물티슈 단일 품목 기준 전체 베스트 상품 1위를 기록했다.

베베숲은 15일에도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라이트 에디션 물티슈`를 위메프 단독으로 선보여 물티슈 단일 품목 기준 전체 베스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 그에 앞선 11일 진행된 `앵콜특가클럽데이`에서는 인기 라인인 라이트 물티슈의 준비 수량을 모두 소진, 예약 판매에 들어가는 등 연일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위메프 담당 베베숲 홍승재 MD는 "베베숲 물티슈가 이처럼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었던 데에는 제품의 안전성을 믿고 구입해주신 부모님들의 깊은 신뢰가 있었기 때문"이라면서 "이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구성과 알찬 혜택으로 고객 분들을 찾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