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소식] 5개 분야 정책광고 공모…제1회 광고홍보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원=연합뉴스) 경기도는 예비 광고홍보인과 일반인들의 창작콘텐츠를 발굴·활용하고 광고산업 저변을 확대하고자 제1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PLAY idea'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전국에 부는 기본소득 열풍, 경기지역화폐, 수술실 CCTV, 초등학교 4학년 치과주치의, 한반도 평화를 선도하는 경기도(DMZ 등) 및 공익광고, 미세먼지, 공정가치(갑질·생활적폐), 아름다운 경기도(관광·공동체·행복) 등이다.
공모 분야는 TV광고, 바이럴필름, 인쇄광고, 옥외광고, 웹툰, 기획·마케팅(제안서) 등 6개 부문이며 일반부, 대학생부, 청소년부(14~19세)로 나눠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으로 응모할 수 있다.
9월 20일부터 10월 20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www.ggideacontest.com)으로 접수하면 5단계 심사과정을 거쳐 4개 팀을 선정한 뒤 프레젠테이션(PT)을 통해 대상을 결정한다.
대상 1천만원을 비롯해 총 46편에 상금 5천800만원이 지급된다. 상위 입상자 2명에게는 국내 광고·홍보회사 인턴십 기회도 제공한다.
게임오디션 청중평가단 100명 모집
(수원=연합뉴스) 경기도는 '제11회 새로운 경기 게임오디션-글로벌부문' 최종 심사에 참여할 청중평가단 100명을 다음 달 17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청중평가단은 9월 24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리는 오디션 본선에 오른 10개 팀 가운데 5개 팀(TOP5)을 선발하는 데 참여한다.
최종 오디션 심사에서는 해외 초청 전문가 심사위원(70%)과 청중평가단(30%) 점수를 합산한다.
참가팀 동료 등이 아니면 누구나 경기게임오디션 홈페이지(audition.gcon.or.kr/audition/evg/evg_guide.php)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5개 팀에는 1등 5천만원을 비롯한 모두 1억5천만원의 개발지원금과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