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에이핑크 정은지, 단독 콘서트 ‘YEOREUM.I’ 국내 공연 성료 ‘솔로 역량 입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핑크 정은지, 단독 콘서트 ‘YEOREUM.I’ 국내 공연 성료 ‘솔로 역량 입증’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국내에서의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며 막강한 솔로 역량을 입증했다.

    정은지는 지난 17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YEOREUM.I(여름.아이)’를 열고 1000여명의 팬들을 만났다. 지난 ‘다락방’, ‘혜화역’ 공연을 거쳐 한층 성장한 ‘여름 아이’로 돌아온 정은지는 서울 공연에서의 벅찬 감동을 다시 한 번 재현해냈다.

    정은지는 오프닝곡 ‘HOME’과 ‘빛’ 무대로 공연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정은지는 뜨겁게 환호하는 팬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이날 공연은 ‘블루’, ‘레드’, ‘그린’ 등 ‘컬러’를 주제로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담아내는 기획으로 특별하게 꾸며졌다. 정은지는 풍부한 표현력과 보컬 실력을 뽐내며 ‘사랑’, ‘위로’, ‘힐링’ 등 메시지를 음악으로 전해 관객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했다.

    정은지는 성공적인 솔로 행보를 열었던 `너란 봄`, `하늘바라기`와 `김비서`, `신경쓰여요`, `상자` 등 미니 3집 `혜화`의 곡들을 선보였으며, 기존 음반에 실리지 않았던 미발표곡 `빛`, `두고 왔나 봐요`, `Curtain Call`, `추억, 그 계절` 무대를 통해서는 ‘싱어송라이터’로서 한층 성장한 면모를 드러냈다.

    깜짝 게스트의 등장과 평소 보기 힘들었던 커버곡 무대도 인상적이었다. 게스트로는 화제의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등장해 정은지와 앤 마리의 ‘2002’ 듀엣 무대를 꾸몄으며, 적재는 자신의 곡 ‘타투’를 홀로 선보였다. ‘Chandelier’, ‘Treasure’, ‘When We Were Young’, ‘Love On Top’ 등 커버곡 무대에서는 정은지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였다.

    객석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 공연 중간에는 18일인 정은지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특별한 이벤트를 펼치기도 했다. 팬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진 정은지는 엔딩곡 ‘하늘바라기’에 이어 앙코르곡 ‘추억, 그 계절’까지 부르며 장장 150여분의 뜨거웠던 공연을 마무리했다.

    공연을 마친 뒤, 정은지는 SNS를 통해 “부산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동적인 생일 축하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었어요. 앞으로 오래오래 같이 걸어요”라고 전했다.

    정은지는 서울과 부산 공연을 마치며 국내에서의 세 번째 콘서트 ‘YEOREUM.I’를 성료했다. 이번 콘서트는 최근 ‘혜화’를 통해 첫 아시아 투어까지 공연을 확장하며, 솔로 가수로서 훌쩍 성장한 정은지의 역량을 엿볼 수 있었던 공연이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