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1박2일` 공식입장 "후임PD·방송재개 여부 아직 미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박2일` 공식입장 "후임PD·방송재개 여부 아직 미정"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의 김성 PD가 사표를 낸 것으로 전해졌다.

    13일 방송가에 따르면, 정준영 몰카(불법촬영) 파문으로 방송을 중단하기 전 마지막 연출자였던 김 PD가 최근 회사에 사직서를 냈으며, 곧 수리될 예정이다.

    김성 PD는 6개월 전 `1박2일`이 정준영 몰카 파문으로 직격탄을 맞은 후 `열린음악회` PD로 발령이 났고, 결국 최근 사표를 제출했다.

    현재 `1박2일` 제작진 수장은 공석 상태이며, 아직 후임 PD와 방송 재개 여부는 논의 중이다.

    시즌3 출연진이 시즌4에도 출연할지, 아니면 멤버 전원 또는 일부 교체가 있을지도 정해지지 않은 상태라고 KBS는 전했다.

    2007년 시작해 12년간 KBS 간판 예능으로 자리 잡은 `1박2일`은 출연진 중 한명인 정준영의 몰카 파문과 차태현·김준호의 내기 골프 논란으로 방송·제작 중단 사태를 맞았다.

    일각에서는 폐지 의견도 있었으나, 채널을 상징하는 예능인 만큼 폐지보다는 재정비 후 방송 재개로 가닥이 잡힌 것으로 알려졌다.

    1박2일 공식입장 (사진=K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