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대우건설, 푸르지오 인스타그램 열었다…"SNS 소통은 우리가 선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우건설, 푸르지오 인스타그램 열었다…"SNS 소통은 우리가 선두"
    대우건설이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열고 SNS 소통 강화에 나선다.

    대우건설은 지난 4월 건설업계 최초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이며 대학생 홍보대사 운영 등 업계에서 SNS를 통한 소통을 가장 활발히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미지 기반 SNS인 인스타그램은 좋아보이거나 동경하는 감성 이미지를 주로 공유한다.

    주거공간이라는 측면에서 새 집을 자랑하거나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찍은 사진들이 주로 업로드되며 해시태그를 통해 비슷한 주제의 사진들을 검색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인스타그램의 특성과 ‘일상에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푸르지오의 새로운 컨셉이 조화를 이룰 것으로 대우건설은 보고 있다.

    대우건설은 인스타그램을 여는 동시에 오는 27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본인 계정에 해시태그(#푸르지오 #푸르지오이벤트)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위닉스 제습기, 조셉조셉 도마, 조셉조셉 물병,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당첨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지 전경과 이벤트 뿐 아니라 입주 고객의 삶을 만나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푸르지오에 입주한 고객의 행복한 일상을 통해 푸르지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인 ‘The Natural Nobility, 본연의 고귀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신인규기자 ik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