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엠넷 M2 `에버글로우 랜드`, 13일 첫 방송 `관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엠넷 M2 `에버글로우 랜드`, 13일 첫 방송 `관심↑`


    새롭게 떠오르는 걸그룹 에버글로우와 M2가 손잡은 새로운 프로그램 `에버글로우 랜드`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3일 오후 8시 Mnet 채널을 통해 에버글로우의 첫 리얼리티 `에버글로우 랜드` 1화를 방송한다. M2의 디지털 채널에는 한 시간 뒤인 9시 공개된다.

    `에버글로우 랜드`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놀이공원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이 그려진다. 에버글로우가 방문한 `에너지 파크`에서는 에버글로우가 가진 에너지만이 티켓이 될 예정. 이 티켓을 가지고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생애 가장 신나는 하루`를 만들어 나간다.

    첫 번째로 에버글로우에게 주어진 미션은 만보기. 멤버들은 기프트 숍에서 `잇 템`을 사기 위해 에너지 파크에서 제시한 만보기 개수를 채워야만 한다. 에버글로우는 이 `잇 템`을 얻기 위해 첫 미션부터 강한 의지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에버글로우는 점심도 편하게 먹지 못한다. 이들은 점심시간, `봉봉 쇼콜라` 노래가 끝날 때까지 본인이 정한 메뉴의 미션을 성공해야만 음식을 먹을 수 있다. 특히 점심 미션에서는 먼저 성공한 멤버가 다른 멤버를 도와줘 훈훈한 모습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이어 본격적인 어트랙션 미션이 멤버들을 찾는다. 에버글로우는 다섯 개의 어트랙션을 타야만 하는 상황에 놓인다. 이들은 줄넘기 미션, 지압 슬리퍼 미션, 리더 이유의 나 홀로 미션, 병뚜껑 챌린지, 단체 줄넘기 미션 등을 수행하며 에버글로우만의 반짝이는 에너지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과연 이들이 미션을 모두 성공했을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첫 단독 리얼리티 `에버글로우 랜드`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Mnet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