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비프찹스테이크` 꾸준한 인기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 밀키트` 제품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난 2017년 12월에 출시한 `비프 찹스테이크`는 스테디 셀러로 남녀노소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비프 찹스테이크`는 한국야쿠르트의 대표적인 `세프 밀키트`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간편식의 고급화를 위해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와 손잡고 새로운 실력파 셰프를 찾아 시그니처 메뉴를 제품화했다. 셰프 밀키트 제품은 `홈파티`와 같은 트렌드에 더해 간편식 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그 중 이인희 셰프의 `비프 찹스테이크`는 소고기 부채살이 주원료다. 먹기 좋게 썰어 육즙이 가득한 소고기에 갖가지 야채와 셰프의 비법소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낸다.

해당 제품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포리 1987`의 이인희 오너 셰프의 레시피를 이용해 만들었다. 이인희 셰프는 한국야쿠르트와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한 `영 쉐프 발굴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되었다. `치킨라따뚜이`와 `비프찹스테이크`는 그의 시그니쳐 메뉴다.

앞으로도 한국야쿠르트는 다양한 밀키트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셰프 협업 밀키트 제품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문 세프와의 협업으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