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여름방학캠프 보다 효과적인 커리큘럼 화제
방학을 맞아 초등 자녀를 여름방학캠프에 보내는 학부모들이 많다. 단기간에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이유다. 하지만 여름방학에는 짧은 기간에 학습 효율 올리기를 기대하기보다는 꾸준한 공부 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초등 온라인 학습 19년 노하우의 와이즈캠프가 집에서도 즐겁게 여름방학캠프 떠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선보였다.

와이즈캠프는 전용 학습기를 통해 규칙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시간표를 통해 매일 두 과목씩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이다. 또한 `자기 주도 다이어리`를 활용하면 학습 목표와 수준, 시간 등을 스스로 설정해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 형성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평소 학습을 지루하고 따분한 것으로 여겨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자녀가 쉽고 재미있게 교과서 내용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이야기 기반의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국어, 수학, 영어 등 주요 과목을 비롯해 도덕, 체육, 음악, 미술, 실과 등 예체능 교과와 역사, 한자 등의 프리미엄 학습을 제공해 전 학년 전 과목 완전학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분야별 전문 담임 교사가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제공하며 월 4회 주요 과목 서술형 첨삭, 매월 2회 30분 참여형 발표 화상수업을 진행한다. 여름방학캠프를 위해 며칠간 타지에 머무를 필요 없이 집에서도 충분히 `스스로 학습`을 할 수 있는 셈이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서울대생 공부비법` 영상으로 자녀 학습에 관심이 많은 초등 학부모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또한 124만 구독자를 보유한 키즈 콘텐츠 유튜버 `제이제이 튜브`의 영상에서는 지우와 서준이 남매의 와이즈캠프 활용법이 조회 수 54만을 달성하기도 했다.

와이즈캠프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여름방학 동안 2학기를 준비하는 학습자를 위해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와이즈캠프 무료체험 패키지 신청 시 전용 학습기 무료체험 10일과 급수 한자 문제집 1권, 비상교육의 초등 수학 개념 잡기 1권, 1:1 개인별 맞춤 학습 관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