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프듀X` 엑스원 27일 정식 데뷔…투표 조작 논란 잠재울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듀X` 엑스원 27일 정식 데뷔…투표 조작 논란 잠재울까
    엠넷 아이돌 오디션 `프로듀스 엑스(X) 101`(`프듀X`)를 통해 선발된 11명으로 구성된 그룹 엑스원(X1)이 오는 27일 정식으로 데뷔한다.

    `프듀X`가 최근 투표 조작 의혹을 받아 수사기관 조사를 받는 상황에서 데뷔를 강행하면서 팬덤 간 논란은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엑스원 홍보사 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는 엑스원이 오는 27일 오후 8시 고척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를 결합한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하고 데뷔한다고 5일 밝혔다.
    `프듀X` 엑스원 27일 정식 데뷔…투표 조작 논란 잠재울까
    엑스원은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최근 데뷔 미니앨범 `비상: QUANTUM LEAP(퀀텀 리프)` 재킷 촬영을 마쳤으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등 콘텐츠 촬영을 일정대로 소화 중이다.

    아울러 엑스원 데뷔 준비 과정과, 데뷔를 앞둔 멤버들 솔직한 심정을 담은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방영 일정은 미정이다.

    프리미어 쇼콘 티켓은 오는 6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엑스원 공식 팬클럽 회원에 한해 예매한다. 일반 예매는 7일 오후 8시에 오픈한다.

    김주리기자 yuffie5@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