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긱스타, 티어링 현상 없앤 신규 게이밍 모니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긱스타, 티어링 현상 없앤 신규 게이밍 모니터 출시
    게이밍 전문 업체 긱스타가 티어링 현상을 없앤 신규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했다.

    긱스타가 출시한 27형 FHD 240Hz 1ms HDR GS-R2740FMK 게이밍 모니터는 27인치 대중적인 모니터 사이즈에 FHD(1920*1080) 해상도를 지원하며,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의 필수 기능인 240Hz 주사율과 더불어 응답속도 1ms(OD)로 초당 240장의 장면을 보여준다.

    이번 신규 게이밍 모니터는 일반적인 모니터 주사율 144Hz, 165Hz에 비해 240Hz라는 높은 성능으로 끊김 없고 부드러운 게임 화면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니터 밝기 400cd성능으로 밝은 부분은 더 밝게,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화면을 제공하고 HDR기능 적용으로 깊은 입체감과 생생한 색감의 표현이 가능하다.

    긱스타 신규 게이밍 모니터는 티어링 현상도 없앴다. 티어링 현상은 고성능 그래픽카드가 출력하는 프레임과 모니터의 재생빈도가 엇갈리며 발생하는 현상이다. 최신 게이밍 모니터의 기본 스펙으로 자리 잡고 있는 기능인 AMD FreeSync와 G-SYNC Compatible 두 가지 기능을 모두 지원함으로써 티어링 현상을 없애고, 부드러운 게이밍 화면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멀티 스탠드 기능 또한 제공한다. 스위블, 틸트, 엘리베이션, 피벗 4가지 기능을 제공해 사용환경에 알맞게 모니터의 각도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긱스타 모니터는 무결점 정책을 시행 중이다. 약간의 추가 요금으로 간단하게 무결점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최근 안전한 배송도 마케팅이라는 업계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에게 파손의 위험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무료 에어쿠션 포장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긱스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및 고해상도 고화질을 지원하는 전문가용 모니터도 출시 예정"이며 "게이밍 전용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도 신제품을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게이밍 전문 업체 긱스타는 현재 e-sports 산업 발전을 위해 배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 오버워치 프로게임단 운영과 각종 e-sports 게임대회 후원을 통해 e-sports 저변확대에 큰 힘을 쏟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