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 "홀딩스 지주사 출범은 사회적책임 충실히 이행할 수 있는 계기로 확신해"
지난 5월, ㈜WK 홀딩스는 각 계열사로 알려진 에스엠인베스트먼트, 브레인파트너스, WK 어린이펀드, WK 공인중개사무소, WK 하우징에 협업, 시너지 효과를 위해 지주사 출범은 물론 각 계열사의 통합을 이루기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각 개별사별로 운영했던 방식에서 3대 성장 동력으로 불리는 부동산 컨설팅 및 개발, IT 플랫폼 개발과 공급을 통합해,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육성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또한 새로운 사업의 스피디한 질적 성장을 얻기 위해 지주사 체체로 전환하였다.

그룹 차원의 경쟁력 강화와 함께 컨트롤타워 역할까지 수행하기 위해 ㈜WK 홀딩스는 계열사의 전략 수립과 함께 대대적인 지원을 쏟고 있다.

임대인에게는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하며, 임차인에게는 합리적인 의사 결정과 더불어 안전한 계약을 할 수 있도록 WK 하우징과 WK 공인중개사 사무소는 능력 있는 컨설턴트들과 함께 한다.

부동산설계부터 계약완료 까지 질 높은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집중한 것은 물론 부동산개발, 건물관리 등의 새로운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현재 진행 중으로 알려진 WK스파트팜은 원예사업에 관련해 IT플랫폼인 WK팝램스 2.0 시스템과 CCTV 원격 관제 시스템의 버전 업그레이드와 귀촌o귀농, 원예 농가를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WK 스마트팜 설명회를 개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브레인파트너스와 에스엠인베스트먼트는 증권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공적인 금융거래에 의한 이득을 위해 고품질의 정보를 생산하는 것은 물론 제공하며, 경쟁력에 힘을 실을 수 있도록 검증된 애널리스트 영입과 함께 AI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 시장 선도를 위해 한 발짝 다가섰다.

㈜WK 홀딩스의 막강한 지원 아래 WK 어린이펀드는 대한민국의 주역이 될 아이들에게 기회의 평등을 실현하며, 바른 가치관 형성을 위해 사회적책임을 진심을 다해 이행한다.

한편, WK 홀딩스 김완 총괄이사에 따르면 "WK 홀딩스 지주사 출범은 글로벌 시민으로 꾸준한 성장과 사회적책임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