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남구 구직 기회 넓힌다…'일자리 구하는 날'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남구 구직 기회 넓힌다…'일자리 구하는 날' 운영
    울산시 남구는 구직 기회를 넓히고자 '일자리 구하는 날'을 매월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일자리 구하는 날은 수요자 중심의 채용 지원 서비스로 양질의 구인 기업을 발굴해 구직자들에게 제공하는 사업이다.

    남구는 이달부터 매월 1회 이상 일자리 구하는 날을 운영해 구직 기회를 확대할 방침이다.

    남구는 25일 일자리종합센터에서 요양보호사 및 사회복지사 구인 기업 5개가 참여한 첫 번째 일자리 구하는 날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구직자 44명 중 1명이 채용되고, 43명은 2차 면접 기회를 얻었다.

    남구 관계자는 "소규모 취업 박람회 형태인 일자리 구하는 날을 계속 열어 구민 일자리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마지막 '용산 출근'…29일부터 청와대로

      이재명 대통령이 용산에 위치한 집무실로 마지막 출근을 했다.대통령실은 26일 이 대통령이 대통령실 정현관을 통해 출근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대통령 집무실은 오는 29일부터 청와대로 장소를 옮긴다.용산 대통...

    2. 2

      '캐치! 티니핑'에 K팝 아티스트·김구 선생…우표로 나온다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을 비롯해 올해 최다관람객을 경신한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이미지 등이 우표로 발행된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분야별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2026년 기념우표 총 16...

    3. 3

      "김병기 보도도 손배 청구 가능" 野, 李에 정통망법 거부 요청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이 26일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에 대해 "대통령이 법률안 거부권을 행사해야 한다"고 촉구했다.주 의원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글을 통해 "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