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네이처, ‘2019 MGMA’에 뜬다 “벌써부터 설레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이처, ‘2019 MGMA’에 뜬다 “벌써부터 설레요”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2019 MGMA’에 출격한다.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오는 8월 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M2 X GENIE MUSIC AWARDS‘(이하 2019 MGMA)에 출연한다.

    ‘2019 MGMA’는 디지털 뮤직 플랫폼 지니뮤직과 K-POP 디지털 채널 M2가 함께하는 새로운 K-MUSIC 시상식이다. K-POP을 대표하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네이처 또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음을 입증했다.

    지난해 8월 첫 번째 싱글 앨범 ‘기분 좋아’로 가요계 데뷔한 네이처는 ‘알레그로 칸타빌레’, ‘썸’, ‘꿈꿨어’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고, 최근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네이처는 이번 시상식에서 함께 신인상 후보에 오른 밴디트(BVNDIT), 베리베리(VERIVERY)와 함께 깜짝 콜라보 무대도 선보일 예정으로,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2018 MAMA PREMIERE in KOREA`, 등 기존에 참석했던 음악 시상식에서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2019 MGMA’에서는 어떤 무대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네이처는 소속사를 통해 “‘2019 MGMA’라는 큰 시상식 무대에 설 수 있어 벌써부터 설렌다.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무대 보여드릴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가 출연하는 ‘2019 MGMA’는 오는 8월 1일 오후 7시부터 지니뮤직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음악 전문 채널 Mnet 디지털 채널 M2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