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정혜성, 리얼한 일상 속 팔색조 매력 뿜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V2’에서 패널단의 일원으로서 맹활약을 펼쳤던 정혜성이 지난 25일 방송에서 주인공으로 나서며 큰 재미를 선사했다.
정혜성은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주인공으로 등장, 다른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했으며 “오늘만큼은 MC가 아닌 배우 정혜성 입니다” 라고 소개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어 VCR을 통해 공개된 정혜성의 일상은 지금까지 봐왔던 그녀와는180도 다른 반전을 선보여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른 아침에 일어나 게임 방송을 시청하며 플레이 스킬을 공부하는 모습으로 범상치 않은 게임 사랑을 보여주는가 하면 이후 키즈 카페를 찾아간 그녀는 친한 친구의 아이들을 돌봐주며 일일 육아체험을 하는 모습, 남동생을 위해 꽃게탕을 준비하는 모습, 마지막으로 찾아간 오락실에서 예사롭지 않은 눈빛으로 게임에 열중하였으나 현실은 한 스킬만을 무한반복으로 사용하는 귀여운 모습까지 정혜성의 팔색조 매력이 가득 담겨져 있어 보는 내내 웃음짓게 만들었다.
또한 평소 친하게 지내는 배우 백진희가 출연하여 모든 문제를 거의 섭렵하는 등 멋진 우정까지 뽐내며 보는 이들의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켰다.
한편,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