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2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종료 후 `합격완성 풀서비스` 제공
오늘(13일) 제22회 주택관리사 1차시험이 실시된다. 2020년부터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상대평가로 전환하기 때문에 올해 안에 합격하기 위한 많은 수험생들의 열기가 매우 뜨겁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종료 후 가답안 제공은 물론 시험 결과를 편리하고 빠르게 채점할 수 있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실시간 시험 결과 분석` 서비스를 제공, 교수진의 한줄 총평과 함께 성적 통계 분석과 평균, 과목별 점수 분포도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별도의 시험 후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시험에 관한 상세한 후기를 남기는 수험생에게 수강할인권을 비롯 △비타500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도미노 피자 △교촌 치킨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시험 당일부터 순차적으로 1차 시험 해설특강이 오픈될 예정이다.

`주택관리사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