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대입단과반 분당청솔학원에서 여름방학을 대비한 썸머스쿨을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썸머스쿨은 여름방학을 대비한 3주간의 과목별 집중반으로, 분당청솔학원의 대표강사진이 주축이 되어 과목별로 수업을 진행하는 방학집중반이다.
고1,2학년을 대상으로 국어와 수학 집중반이 개설되며, 기존 수강생 뿐만 아니라 썸머스쿨만 신규로 수강할 수도 있다.
국어는 한경은 강사가 중세/현대문법에 대해 강의한다. 월요일 ‘고1을 위한 중세문법 특강’ 및 수요일 ‘고1,2를 위한 현대문법 특강’이 진행된다. 중세문법 특강에서는 훈민정음의 제자원리와 중세/근대 국어를, 현대문법 특강에서는 형태소와 품사, 음운, 문장, 문법요소까지 다양하게 다룬다.
고1은 유/무리 함수, 지수, 로그함수와 삼각함수 및 수열과 미/적분까지 주차 별로 다룬다는 계획이다. 고2는 수2의 접선의 방정식부터 정적분의 활용까지, 확률과 통계는 이산확률분포부터 통계적 추정까지를 기본으로 학습하고 학생 선택에 따라 확률과 통계의 순열과 조합부터 이항정리, 조건부 확률까지 그리고 미적분의 수열의 극한부터 미분법, 적분법까지 선택할 수 있다.
분당청솔학원 전민규 부원장은 “3주간의 썸머스쿨 이후에는 연계 강좌를 통해 기존의 수업의 끈을 놓치지 않고, 심화수업을 진행한다”며, “개강 이후에 내신등급 향상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개강일은 국어 고1 7월 22일, 고2 7월 24일이며, 수학은 고1, 고2 모두 7월 23일부터 시작된다.
한편 분당청솔학원은 다양한 교육 인프라와 전문화되고 체계화 된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 능력을 최대로 이끌어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