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KNK S/S COLLECTION’ 무빙 티저 공개…완벽 비주얼로 단숨 매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크나큰(KNK)이 새 앨범 정보를 대량 방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220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크나큰(박서함,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 이동원)의 네 번째 싱글 앨범 ‘KNK S/S COLLECTION’의 트랙리스트와 무빙 티저를 게재했다.
지난 7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1번 트랙 ‘선셋(SUNSET)’을 비롯해 ‘위 아 더 원(We Are The One)’ ‘바랬어’까지 총 세 곡으로 구성됐으며, 이 중 첫 번째 트랙 ‘선셋’이 타이틀곡으로 낙점됐다.
타이틀곡 ‘선셋’은 혼성그룹 카드(KARD)의 ‘오 나나(Oh NaNa)’, ‘돈트 리콜(Don’t Recall)’ 등 숱한 히트곡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 낯선이 이끄는 AAP 사단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뿐 아니라 수록곡에도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 앨범 전반이 완벽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더욱이 트랙리스트와 함께 전곡 가사도 함께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정보를 대량 방출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8일 공개된 무빙 티저에서는 크나큰 멤버들이 신비로운 분위기가 맴도는 파란색 배경 위로 하얀색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 완벽한 비주얼과 강렬한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크나큰은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의 이미지에서 완전히 탈피, 한층 매력적인 모습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욱이 오랜 공백기를 거치며 거듭한 성장으로 역대급 퀄리티의 앨범 탄생을 예고해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크나큰의 성장과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네 번째 싱글 앨범 ‘KNK S/S COLLECTI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