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프랜드 주식회사가 오늘 롯데마트 수원영통점에 카페 레스트리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포레스트프랜드는 공유안마의자 힐링존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지난 6월 서울·경기권 메가박스에 17개의 안마의자 힐링존을 오픈하였고, 7월 중으로 4개점이 추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하반기 중으로 버스터미널과 영화관 등 30개점의 힐링존 서비스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포레스트프랜드의 주요 서비스 컨셉은 휴식, 힐링, 회복을 바탕으로 현대인들의 휴식과 건강에 대한 비즈니스 플렛폼을 구축하고 있다. 해당 컨셉에 맞추어 런칭한 카페 레스트리는 휴식을 뜻하는 `Rest`와 나무를 뜻하는 `Tree`의 합성어로 휴식이 필요 할 때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나무처럼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커피프랜차이즈를 모토로 삼고 있다.

카페 레스트리는 최상급원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결점두를 제거하는 핸드픽 작업을 통해 제공되는 원두를 사용하며, 직접 당도 14Brix 이상의 블랙라벨 생과일을 즉석에서 착즙한 쥬스를 판매한다. 전 제품에는 유기농 비정제 사탕수수 시럽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에 포커스를 맞춘 메뉴를 개발함으로써 맛은 물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카페 내 에는 세계최고품질의 바디프랜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고 사용할 수 있는 릴렉스존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기기는 바디프랜드 최신 안마의자와 청소년용 하이키 제품이 전시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또한, 이번 1호점 오픈과 더불어 카페레스트리는 음료 1잔을 구매하면 자연스럽게 잠깐의 휴식과 피로회복을 제공하는 취지로 전문 마사지사가 잠깐의 시간동안 안마를 제공해주는 수기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페레스트리 관계자는 " 단순히 커피음료만 판매를 하는 것이 아닌 유기농 비정제 사탕수수 시럽과 고품질의 식재료를 사용한 건강을 생각한 음료메뉴를 꾸준히 판매할 계획이며, 잠깐 머무는 시간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작지만 디테일 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페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다“며,. ”이를 위해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1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이용하였고, 프랜차이즈 카페 레스트리를 통해 카페 사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 " 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레스트리는 이번 1호점 오픈과 더불어 상암동에 카페 2호점을 8월 내 오픈할 예정이며, 하반기까지 10곳의 직영점을 오픈할 예정으로 알려 졌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