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트로트가수 이채윤-나상도, ‘골든마이크’ 출연…팔색조 매력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로트가수 이채윤-나상도, ‘골든마이크’ 출연…팔색조 매력 예고


    트로트 가수 이채윤과 나상도가 K-트로트 서바이벌 ‘골든마이크’에 출연한다.

    떠오르는 트로트 신예 이채윤과 나상도가 전국 9개 민영방송이 공동 기획하는 K-트로트 서바이벌 ‘골든마이크’ 출연을 알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K-트로트 서바이벌은 태진아, 지상렬, 가수 김용임, 지원이, 김혜연, 추가열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트로트 열풍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골든마이크’는 실력자들이 대거 출연한 만큼 많은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남다른 무대매너로 주목받고 있는 이채윤과 나상도의 출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채윤과 나상도가 출연을 알린 ‘골든마이크’의 부산 KNN 방송국 5층에서 첫 촬영 진행 당시,지원자가 몰려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해프닝이 생기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채윤은 지난 1월 싱글 ‘삼삼하게’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유쾌한 매력이 장점인 해피바이러스 이채윤은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있으며, 싱글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새로운 트로트계의 황태자로 떠오르고 있는 나상도는 지난 2011년 싱글 앨범 ‘쌍쌍’으로 데뷔해 가요계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공연 활동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혀왔으며 특유의 에너지와 무대매너로 다양한 팬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7년 `벌떡 일어나`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나상도는 지난해 11월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채윤과 나상도가 출연을 알린 ‘골든마이크’는 오늘 5일 오후 8시 55분에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