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기, ‘쇼챔’서 중독성 甲 ‘한잔해’ 무대 선사…대기실 비하인드 컷 ‘훈훈’


가수 영기가 유쾌한 신곡 무대 후 훈훈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지난 3일 방송된 케이블TV MBC MUSIC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이하 쇼챔)에서 신곡 ‘한잔해’ 라이브를 펼친 영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기는 무대에 올라갈 준비를 마치고 긴장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무대 위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반전되는 단정한 차림과 진지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2008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영기는 사진과 함께 ”#MBC드림센터 #5년만 #그리운 곳 #20대 때 #모든 추억이 있는곳”이라는 남다른 소회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영기는 이날 ‘쇼챔’에서 에너지 가득한 ‘한잔해’ 무대로 흥을 돋우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영기의 ‘한잔해’는 귀에 쏙쏙 박히는 센스 있는 가사와 신나는 리듬이 매력적인 트롯곡으로, 요일 별로 한 잔을 해야 하는 이유와 군침 도는 안주 이야기가 담긴 가사, 중독성 있는 댄스가 웃음을 불러 일으키며 음악팬들의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영기는 MBC 개그프로그램 ‘코미디에 빠지다’에서 ‘일진쌤’으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MBC 오디션프로그램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1’에 출연해 가창력을 인정 받았다. 이어 트로트 가수로 변신, 신곡 ‘한잔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