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워라밸을 위한 에듀윌의 특별제도 `주 4일 근무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임직원들의 워라밸을 위해 특별한 제도를 도입했다. 그것은 모든 직장인의 꿈인 `주 4일 근무제`이다.

지난 6월부터 준비된 부서부터 시범 운영을 시작한 특별 제도인 `주 4일 근무제`는 다가오는 2020년에는 에듀윌의 모든 부서에서 확대 실시될 예정이다.

에듀윌은 지난 2월, 임직원들의 처우 개선 및 더 나은 사내 문화를 만들기 위해 시작한 `꿈의 직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4일 근무제`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동종 업계 뿐 만 아니라 중견 규모 이상의 기업중에서도 파격적인 행보다.

이어서 에듀윌은 주 4일 근무제로 직원들의 워라밸과 업무 성과 향상에도 힘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은 업무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에듀윌역`과 `힐링큐브` 등을 마련했다. `에듀윌역`은 사내 복합 문화 공간으로써 카페 및 다양한 오락거리, 안마의자 등이 준비돼 있다. `힐링큐브`는 지난 6월 11일 오픈한 에듀윌 임직원 전용 안마시설로 국가공인 안마사가 상주하며 임직원을 위한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힐링큐브`는 하루 최대 32명이 이용할 수 있으며, 1회당 30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 4일 근무제 도입으로 에듀윌 임직원이 일과 생활에서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면서, "앞으로도 일과 생활, 업무 성과라는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