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압도적 아이덴티티' 케이트 모스, 인스타 통해 일상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메트로시티 화이트 토트백으로 썸머룩에 방점
    '압도적 아이덴티티' 케이트 모스, 인스타 통해 일상 공개
    무려 40번이나 영국 <보그> 표지를 장식한 레전드. 수많은 모델들의 워너비이자 런웨이 아이콘으로 군림하는 케이트 모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했다.

    게시물 속 그녀는 직접 운영하는 모델 에이전시의 런던 오피스에서 편안하면서도 특유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데일리룩을 선보이고 있다.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그녀는 시원한 소재의 화이트 도트 셔츠와 시그니처 블랙 진, 블랙 선글라스로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블랙 앤 화이트 썸머룩을 연출했다.

    스타일의 방점을 찍은 것은 심플한 화이트 색상의 토트백. 이 제품은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 제품으로 화사한 컬러감이 눈길을 끈다. 까다롭게 엄선한 소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유연성이 돋보이는 쉐입이 특징이다.

    탈 부착 끈으로 숄더/크로스 2way 연출이 가능하며 취향에 따라 스타일 선택이 가능하다.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토트백은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GS건설, 우크라이나 태양광발전 개발 사업 진출

      국내 건설업계 최초…총사업비 285억원 규모 GS건설이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우크라이나 태양광발전 개발 사업에 진출했다. GS건설은 IPP(민자발전사업) 개발업체로 우크라이나 서부 자카르파티아(Zakarpattia)...

    2. 2

      '3000억원' 전기요금 할인 부담은 누가…한전으로 넘어간 공

      한전, 21일 이사회…로펌에 의결시 '배임' 여부 의뢰전기요금 누진제 민관 태스크포스(TF)가 여름철에만 한시적으로 전기요금 부담을 줄여주는 개편안을 최종 권고안으로 내놓으면서 공은 한국전...

    3. 3

      '돼지열병' 유입 막자…경기도, 외국인 식품업소 특별단속

      경기도가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의 국내 유입을 막고자 외국인 식품판매업소에 대한 특별단속에 나선다.도는 아프리카돼지열병 사태가 안정될 때까지 단속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앞서 이재명 경기지사는 지난 1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