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매력 포텐 폭발한 광고 영상 화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조병규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광고 영상이 화제다.
최근 국민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크림 광고 모델로 발탁된 조병규는 이번 화장품 광고를 통해 여심저격하는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세 가지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에서 조병규는 스윗한 남친의 모습부터 과탑인 남사친 그리고 귀여운 연하 남친의 모습까지 다양하게 변신하며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크림의 특징인 ‘진정’이라는 키워드를 세 가지 상황으로 풀어 나가는 등 보는 이들까지 덩달아 미소짓게 만들었다.
특히 조병규는 이번 영상에서 특유의 귀여운 매력은 물론 스윗한 면모로 많은 여성팬들의 설렘지수를 무한 상승시키는 가 하면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으며 촬영 중간 중간 카메라를 향해 장난끼 가득한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에 영상을 본 팬들은 "설렌다", "잘생겼는데 또 귀여워", "닥터지 크림 쓰고 있는데 영광이다", "심장 떨린다"라며 영상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병규가 출연한 이번 광고 영상은 HB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에서 지난 11일부터 3일간 순차적으로 한 편씩 공개되었으며,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담은 패션 스타일링 영상 또한 패밀리 채널인 ‘치비스토어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