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상자 이세준, ‘여름아 부탁해’ OST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 리메이크


유리상자 이세준이 일일 안방극장에 향수 깃든 OST를 선보인다.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가창에 나선 이세준은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 마셔본 적이 있습니까?’(이하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를 9일 음원 공개한다.

1994년 싱어송라이터 김성호의 3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발표된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지고지순한 감정을 담은 노랫말과 따뜻함이 감도는 멜로디를 통해 발표 당시 큰 반향을 일으킨 곡이다.

‘그녀와 커피를 함께했던 / 가슴 뛰던 기억은 / 오랫동안 내 맘 속에서 / 지워지지 않을 거예요 / 사랑이란 말이 점점 그 의미를/ 잃어가고 있는 요즘이기에 / 나는 그녀를 감히 사랑한다고 / 말하기는 싫었어’라는 직설적이지만 서정적인 감성을 전한 노랫말이 이세준의 부드럽고 따스한 음색을 통해 재해석 돼 새로운 감동을 전한다.

이 곡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이승철 원곡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울랄라세션 버전으로 리메이크 해 히트시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편곡을 맡아 이세준을 위한 맞춤곡으로 완성했다.

지난 4월 유리상자의 신곡 ‘사랑일기’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세준은 4월 13일 KBS2 ‘불후의 명곡-김종환 편’에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며 잔나비를 누르고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부드러운 음색으로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선보이는 신곡 OST는 드라마 주 시청층인 중?장년층에게 예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색다른 감동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이세준의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 마셔본 적이 있습니까?’는 9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