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성유리,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버킷스튜디오`에 새둥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성유리,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버킷스튜디오`에 새둥지


    배우 성유리가 버킷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버킷스튜디오는 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성유리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자신의 입지를 견고하게 다진 배우다. 성유리와 한 식구가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앞으로도 그녀가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성유리는 2002년에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몬스터` `신들의 만찬` `출생의 비밀` `로맨스타운` `쾌도홍길동` `어느 멋진 날` `눈의 여왕` 등을 비롯해,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차형사` `누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연기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깔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화하면서 배우로서 본인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나가고 있다.

    그런가 하면 그녀는 예능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으로 사랑을 받았는데,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타이틀 롤 MC로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으며, `힐링캠프`, `섹션 TV 연예통신 등에서 활약하면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캠핑클럽`에서 성유리가 14년 만에 모인 ‘핑클’ 멤버들과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면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유리와 계약을 맺은 버킷스튜디오는 문자광고 부가판권 유통, 극장, 저작권보호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영화/드라마 제작 및 투자, 매니지먼트 등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한편, 핑클 멤버들이 캠핑카로 여행을 하는 모습을 리얼하게 담은 JTBC `캠핑클럽`은 올 여름에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