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오마이걸 아린X우주소녀 다영이 만난 新 프로그램 `아다리TV` 론칭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2가 아린, 다영과 손잡고 신개념 리뷰 콘텐츠 `아다리TV`를 선보인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3일 오후 10시 M2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 오마이걸 아린과 우주소녀 다영의 `아다리TV` 1화를 공개한다.
`아다리TV`는 신상 간식, 장난감, 이색 놀이, 데이트 장소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모든 것을 솔직하고 재미있게 리뷰하는 프로그램이다. 독특한 이름인 `아다리TV`는 `오마이걸 아린과 우주소녀 다영의 리뷰 콘텐츠`라는 뜻인 동시에, 바둑용어에서 한 수 앞을 본다는 뜻. 아린과 다영이 한 수 앞을 내다보는 리뷰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가전제품 장난감`을 직접 써본 후기가 담긴다. 최근 SNS에서 가장 유행하고 있는 아이템인 `움직이는 가전 놀이`는 청소기, 전자레인지, 정수기, 세탁기, 반죽기 등이 포함돼있는 장난감. 아린과 다영은 그중에서도 반죽기를 활용해 실제 팬케이크를 만들어 보는 등 열정적인 리뷰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아다리TV`를 통해 프로 리뷰어로 변신한 아린과 다영은 99년생 동갑내기 친구다. 이들은 `아다리TV`로 실제 친구 케미스트리는 물론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트렌디한 리뷰 콘텐츠 `아다리TV`는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